아이패드 팝니다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다니엘 조회 0회 작성일 2020-09-16 06:59:12 댓글 0

본문

2018 아이패드 프로 - 팝니다

자세한 사항은 연락주세요 아 졸려

[Vlog] 애플 트레이드 인 해봤다. 과연 얼마나 이득?????!?

#애플스토어 #트레이드인 #IT혜준
통통테크 패밀리 여러분!
오늘은 제가 그토록 하고 싶었던 트레이드 인을 하고 왔습니다.
충격적인 결과는!
영상을 끝까지 보셔야 알 수 있습니다!! *_*
여러분도 신학기, 회사 생활의 시작을 트레이드 인과 함께 해보심이 어떨지,,,

그리고! 통통테크 채널,
좋아요와 구독도 부탁드릴게요:)

혜준 인스타그램: hyejjoonie
비즈니스 이메일: jjoon0902@yna.co.kr
*애플 관계자분들의 동의 하에 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*




[영상편집: 김현지]
푸허푸허푸허 : Xs37 실화냐;;; 너무하네
하이올린 : 트레이드인이 뭐에요??
모화 : 그냥 그 쓰레기값에 넘길빠에는 개인소장으로 그냥 방치소장하는게 더 뿌듯하고 나을듯!!
모화 : XS 37만이면 애플 완전이득 (고객이득NO) / "호갱님 어서 37만에 파세요 이런기회없습니다. 호갱이 되실수있습니다!!"
모화 : 홈플러스 핸드폰 중고거래하고 비슷하게 책정하는듯 싶네요


아 아이패드1 있는데 그냥 소장각이네요....ㅋㅋ
최선민 : 아이패드 3세대 검색했는데...재활용해준다네요...느리지만...보조모니터로 잘만 사용하는중인데..ㅠㅠ
JIN : 애플이 애플해서 놀랍지도 않네
LEDONG _ : 트레이드인 할바에 그냥 중고로 처분하고 돈 보태는게 개이득..
young J : 앱등이들은 애플가서 트래이드인 하고도 남는다 오히려 자랑스러워할걸?? 난 트래이드인하고 왓다고 ㅋㅋ
Jaewon J : 애플은 한국에서 ㅅㅂ 지네가 왕이야

아이패드 저렴하게사기 꿀팁 교육할인/아이패드병 완치

미니보다 싸게 산 에어3입니다! 드디어!!!!아이패드병 완치했어요. 에어3으로요!!!댓글에서 아이패드로 굿즈만들기 방법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아서 댓글 달다가.. 아이패드병이 생겨버려서 이렇게 구매해버렸네요.

친구가 교육할인으로 구매해줬습니다~~! 친구님 고마워 ㅜㅜ
아이패드를 이렇게 싸게 살수 있어서 참 좋네요 허허
이제 1일 1그림을 그려보는걸로..(과연)

#아이패드에어3 #아이패드학생할인 #아이패드병완치


Declan DP - With You


oning@oningoning.com
%예은 : 와 저 왜 이걸 이제 봣죠
유은서 : 지금도 할인되나요????????????????
sunyoung : 아이패드병 ㅋㅋㅋㅋ
수아 : 피피티 다운받으면 블루투스 키보드랑 연결해서 피피티 쓸 수 있나요?
낙서 nacksu : 혹시 대학생만 할인 되나요?(제가 초딩이라ㅠㅠ)
리나08 : 교육할인은 몇살부터 되나요??? 제가 지금 공부도 그렇고 온라인학습등등 여러가지로 빨리 구매해야하는데 초6도 되나요??
mingle : 영상너무잘봤습니다~~
<아이패드 에어 가격비교!!!>
1.Apple 2019년 iPad Air 10.5 3세대 64GB
https://coupa.ng/bIQ2SE GOLD 629,000원
https://coupa.ng/bIQ2Pt SILVER 629,000원
https://coupa.ng/bIQ2On SPACE GRAY 629,000원

2.Apple 2019년 iPad Air 10.5 3세대 265GB
https://coupa.ng/bIQ3dV GOLD 799,000원
https://coupa.ng/bIQ2Wb SILVER 780,530원
https://coupa.ng/bIQ2Y6 SPACE GRAY 999,000원
손유정 : 전 좀 싼 아이패드 7세대를 사고 좀 쓰다가 에어로 바꿀려구요ㅛ
정서 : 구매 링크좀요ㅠㅠㅠㅠ
박세은 : 교육할인은 대학원생만 되는건가요~?? 대학생,대학원생,현직교사 이렇게 맞나용...?!

... 

#아이패드 팝니다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996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xn--3e0b951b83dpoh89itibvya.org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