라빠레뜨백팩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청담동호랑이 조회 0회 작성일 2021-06-18 07:33:12 댓글 0

본문

핫한 드라마 속 가방 꼼꼼리뷰❤️보테가베네타, 로에베, 발렉스트라, 라파레뜨, 조이그라이슨 신상까지!!

안뇽하세요 율럽이에요!!
오늘은 요즘 제가 진짜 재밌게 본 드라마!
펜트하우스랑 여신강림에 나온 가방들을 가지고 왔어요‍♀️‍♀️‍♀️
등장 가방들 중 라빠레뜨와 조이그라이슨에서는 울 구독자님들을 위한 쿠폰도 발행해주셨답니다!! 꺄!!!
울 구독자님들 항상 감사드리고 오늘밤도 편안하고 따뜻한 밤 보내세요❤️


라빠레뜨
- 공식 직영몰 '여신강림 문가영 백팩' 기획전
- 일정 : 2.4 ~ 2.14
- 혜택 : 파카 라인 30% + 20% 추가 쿠폰 / 피카디 라인 30% + 10% 추가 쿠폰
- 직영몰 여신강림 기획전 : https://bit.ly/2MpkBQN


조이그라이슨
- 공식 직영몰 율럽 쿠폰 발행
- 일정: 2.5 ~ 2.14
- 혜택 : 시에라 숄더 \u0026 플랩 숄더 전 컬러 10%
- 조이그라이슨 기획전 :
1. 시에라 숄더 마스브라운: https://bit.ly/2MQ0V8u
2. 시에라 플랩 숄더 샌드스톤: https://bit.ly/3oOfsyu
3. 시에라 숄더 오프화이트: https://bit.ly/2LhtT0p
4. 시에라 숄더 카라멜: https://bit.ly/2YLce4t
5. 시에라 숄더 블랙: https://bit.ly/3auIdeF
6. 시에라 숄더 샌드스톤: https://bit.ly/3jh1qo1
7. 시에라 숄더 미스티그레이: https://bit.ly/2YFrM9O
8. 시에라 숄더 씨솔트: https://bit.ly/36DQH1K
9. 시에라 숄더 라이트 카키: https://bit.ly/2MSgIn4
10. 시에라 플랩 숄더 핑크샌드: https://bit.ly/36F9Wbr
11. 시에라 플랩 숄더 블랙: https://bit.ly/3cCqV1J




*착장정보
원피스 - 쇼핑몰 '기브유'



#명품하울 #명품가방 #명품백




Instagram
https://www.instagram.com/yuulluv/


율럽이 운영하는 명품 쉐어서비스
http://www.ablanc.co.kr
로또네집 : 명품백은 관리가힘든데 방수 나̼̫ 굳이관리를안하고도 편하게할수잇는 가방 추천해주세요~브랜드별로요 어떤가죽소재가관리하기편한지
정상희 : 저도 서준이파였습니다ㅠㅠㅠㅠㅠ 저도 라빠레뜨하면 말만 생각했는데 요즘에는 진짜 디자인이 많이 바뀌었네요! 저는 펜트하우스는 안봤는데 런온에서도 로에베 가방이 나와서 어? 이거 율럽님이 보여주샿던 가방이네!!! 하고 너무 반가웠어요!!!ㅎ 오늘도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!!
오후두시의빙구 : 조이그라이슨 반달백이랑 오야니 반달백이 디자인이 비슷한 것 같아요! 30만원대가 부담스러우시면 10만원대 오야니도 좋을듯합니다 ㅎㅎ
와 그리고 율럽님 입으신 원피스 왜 익숙하지 했는데 제 옷장에 있었어요ㅋㅋㅋㅋ율럽님 넘 잘 어울리셔요
M_ Mardii : 가방 진짜 다 예쁘다요
김정화효과 : 율럽님 오늘도 잘 봤어요.
율럽님 화장품파우치 정보도 궁금해요

2만원부터 500만원까지?!백팩 8종 비교추천!!(feat.샤넬/버버리/코치/빈폴/라파레트/마크제이콥스/세인트스코트)

우리 백팩없는 사람은 없잖아요, 하지만 백팩도 다같은 백팩이 아니라는거!
✌️#백팩 고르는 #꿀팁 ! 이런백팩은 사지말자!
밤비걸이 꼼꼼하게 비교하고 #추천 해드릴게요!

밤비걸의 인스타그램 http://instagram.com/hi_bambigirl



▶️ 오늘 영상에 나온 가방 정보들은 바로 요기에!!

코치 남성 백팩 리빙턴 백팩 / 80만원대
https://korea.coach.com/shop/shopbrand.html?type=M\u0026xcode=005\u0026mcode=001\u0026scode=002

https://smartstore.naver.com/cowheart/products/5219936961?NaPm=ct%3Dknhnh3w0%7Cci%3D2c22a72825567a8aaaafc312cc40f93a526e6f6f%7Ctr%3Dslsl%7Csn%3D1785416%7Chk%3D49628fe6a8e89b49130af4525581b615450bb960

샤넬 가브리엘 스몰 백팩 ₩4,880,000

마크제이콥스 백팩 라지(M0012700)219,000원
https://www.hmall.com/m/pda/itemPtc.do?slitmCd=2125783078\u0026pReferCode=932\u0026pTcCode=0000001501\u0026utm_source=sharedurl\u0026utm_medium=share\u0026utm_campaign=productdetail\u0026utm_content=urlcopy

빈폴ACC 여 버클 빈 미니 백팩 - BE03D3M404 ₩142,790원
http://naver.me/FVPkqRnx

세인트스코트 루카스 백팩 PBK937 ₩80,060원
https://m.shopping.naver.com/style/fashionbrand/stores/100073121/products/4698426188?NaPm=ct%3Dkneji78g%7Cci%3D42da8a1c8028aefc98010ecd75a6d6d56490d9c8%7Ctr%3Dslc%7Csn%3D156386%7Chk%3Dc1bebb2888e09c63d9dd5d255c50a26b5969207b

버버리 스몰 로고 럭색 100만원대

라빠레뜨 피카디 미디엄백팩 BA0A-C172 14만원대
https://m.shopping.naver.com/outlet/stores/100688496/products/5231923949?NaPm=ct%3Dknejmg0g%7Cci%3D29b7e991ac63112949a7d8b478a50ba80dbad158%7Ctr%3Dslct%7Csn%3D1203893%7Chk%3Df2d6261b7d395909c06d820d7f19723530899cea

[리햅] 모글리 3way 입체포켓 버킷백팩 23,650원
https://m.shopping.naver.com/style/style/stores/1000014774/products/5152746441?NaPm=ct%3Dknejnqjo%7Cci%3Dcheckout%7Ctr%3Dppc%7Ctrx%3D%7Chk%3D50be0c1238dc46bfce5d1f0f3726f79819ffe490
안소현 : 우와ㅜㅜㅜ진짜가죽백팩 너무필요한데 마땅한게없어서 1년째 찾고있었는데ㅠ 빈폴다시봤어요♡ 감사합니다ㅜㅜ

오늘부터 밤순이 할께요!!!!!!!!
몽몽이 : 10:47 마크제이콥스 ❤️
쇼콜라 : 온닝..저기 가방에서 제일 많이 쓰는 가방은 뭐에요오??
김고은 : 라빠레트 가방 중학교 2학년이 가지고 다니기에는 많이 어른스러울까요 ??
Nidhi Abhishek : 언니 나 돈 없는데...너무 사고 싶어.....ㅜㅠㅜㅠ

요즘 GET!한 패션아이템 12가지 하울✨#가방 #신발 #상의 #바지 #모자 l 패션유튜버 오후니

안녕하세요!‍♀️
오늘 영상은 오랜만에 준비한 하울영상이에요!
최근에 구매한\u0026겟한 패션 아이템들을 하울,리뷰해보는 영상을 찍어봤는데요!
봄까지 입을 수 있는 여러 상,하의 제품들부터 신발\u0026가방\u0026모자같은 ACC 아이템까지!
지난번에 보여드렸던 무신사 쇼핑 영상에서 보여드렸던 제품들까지 열심히 준비해봤어요!
재미나고 유용한 리뷰가 되셨길 바라면서..♥

오늘의 영상이 마음에 드셨다면 구독! 좋아요! 꼭 눌러주시구용
댓글은 저의 영상 제작에 정말정말 큰 힘이 됩니다 댓글도 꼬옥 남겨주세요~♥

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


제품정보


✨라빠레뜨 세일한대요✨
요거는 관계자분께 공유받은 정보인데 구독자분들이 알고계시면 더 좋을 것 같아서 덧붙여요..!
지금 라빠레뜨 공식 직영몰에서 2월 14일까지 할인 행사를 하고있대요!
'여신강림 문가영 백팩'이라는 스페셜 프로모션으로
파카 라인은 30% 할인에 20% 추가 쿠폰을 받을 수 있고,
피카디 라인은 30% 할인에 10% 추가 쿠폰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닷!
https://bit.ly/2NWqV2k

1.
라빠레뜨
피카디백팩
https://bit.ly/3a2woxl

2.
라빠레뜨
파카 미디움 백팩
https://bit.ly/2Z2ekgc





3.
푸마
데바 스웨이드 우먼스
https://store.musinsa.com/app/goods/1566921

4.
아디다스
에센셜 3S 윈드 팬츠 - 블랙:화이트 / DQ3100
https://store.musinsa.com/app/goods/1755464/0

5.
네스티팬시클럽
스티치 타이다이 셋업 (블랙 브라운)(20FW-F584XF718)
https://store.musinsa.com/app/goods/1588083/0

6.
라퍼지스토어
코듀로이 히든 와이드 밴딩 조거팬츠
https://store.musinsa.com/app/goods/1741917/0

7.
아파트먼트
CANELO KNIT
https://store.musinsa.com/app/goods/1129522/0

8.
달트
쉬폰 가디건
https://bit.ly/3aMkSFh

9.
터틀넥 니트 조끼
(제가 구매했던 곳이 품절이라 젤 비슷한 곳을 찾았어요! 동일 제품은 아닌 것 같은데 거의 비슷한 것 같아요)
트렌디어패럴
대니 울 터틀 니트 베스트
https://bit.ly/3p2M1cq


10.
언발 랩 모던블라우스
*이 제품은 영상에서 기재된곳이 아닌 다른 곳에서 구매했는데 품절로 인해서 같은 제품을 찾았습니다..! 약간 불편하긴 하지만 넘 예뻐서 잘입고다녀욧,,,


11.
완스몰
리벤 워머 반팔 터틀렉 니트
https://bit.ly/3a2Gm1x

12.
모든프로젝트
베어 덤블 벙거지 모자
https://bit.ly/3aRrzWV





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

이 영상에서 소개된 '라빠레뜨' 제품은 유가협찬으로 제공받은 제품입니다.


instagram: https://www.instagram.com/ohuny_
(@ohuny_)


business contact: ohuny.work@gmail.com
홍당무 : 알림 뜨자마자 달려왔어요♡♡
므일 : 오후니님 머리 집게로 올리신거 너모 예바오ㅠㅠㅠㅠ
룹트 : 오후니 너무죠앙 이렇게 열일하시면 너무 좋습니다?!ㅎㅎ 믿고보는 오후니님하울ㅎㅎ 영상잘볼께요!
룹트 : 오후니님 카넬로 니트 무슨 사이즈 하셨나용?!
송하영 : ㅋㅋㅋㅋㅋㅋㅋㅋ깨꿍 너무 귀여운 표현 아닌가요 ㅋㅋㅋㅋ 아디다스 바지 완전 잘어울리세요! 모자도 진짜 종류 상관없이 넘나 잘 어울려요! 저도 모자 많이 쓰고 다니고 싶은데 진짜 안어울려서 오후니님 보며 대리만족 합니다 완전 찰떡 오후니님 쇼핑몰이랑 데일리퍼즈 제작이랑 유튜브 등 많은 일 하시느라 바쁘실텐데 항상 좋은 영상 만들어주셔서 구독자로서 고마워요! 오후니님 몸과 마음 모두 늘 건강하길 바라요 오래 보고 싶어요!

... 

#라빠레뜨백팩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4,469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xn--3e0b951b83dpoh89itibvya.org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